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 FAQ

+ MORE
  • [ 주문/배송 ] 추가 주문시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상품 발송 이전(오후 4시 이전) 물품중 제품에 따라 묶음배송이 가능하며,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주문번호와 주문하신 분 성함을 고객센터>고객문의 올려주세요.

    확인 후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가든조아 고객센터 070-7542-888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고객센터>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문의사항 ]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가든조아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든조아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모든 부분을 가든조아 직원 모두는 책임감을 가지고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언제든지 부담없이 연락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문의전화로 인하여 통화가 어려울 경우에는 문의하시고자 하는내용을 고객센터>고객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정확하고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게시판 이용시 6시 이후에 접수된 문의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된 문의는 휴무가 끝나는

    다음날 오전 9시 이후에 문의를 처리해 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가든조아 고객센터 070-7542-888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고객센터>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교환/반품 ]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는요?

    1. 배송지로 운반하는 도중 고객님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상품이 손상된 경우

    2.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인수된 경우

    3. 주문한 상품 중 묘종의 경우 익일(전국택배) 배송되지 않은 경우

    4.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훼손, 불량, 변질 등)

     
    위와 같은 사유로 인한 경우는 판매자의 100%부담으로 교환 또는 환불을 해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 절차>

    1. 상품 수령 후 24시간(1일) 이내에 상품을 촬영한 후 가든조아 고객센터(070-7542-8888)로 연락을 주세요.

    2. 가든조아 이메일(juystyle@gardenjoa.com) 로 촬영한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교환 및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가든조아 고객센터 070-7542-888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고객센터>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교환/반품 ]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요?

    1. 상품 수령 후 24시간(1일)이 경과했을 경우

    2. 고객님의 단순 변심이나 상품을 개봉하여 이용하셨을 경우

    3.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 변질된 경우

    4. 상품을 사용하여 문제가 일어난 경우라 할지라도 기간이 너무 오래 지난 경우나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5. 상품에 대한 정보가 미비한 상태에서 구매를 하고 사용하신 후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가든조아 고객센터 070-7542-888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고객센터>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배송 ] 토요일과 휴일(일요일 및 공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택배업체는 법정 공휴일 모두 휴무이기 때문에 배송은 이루어지지 않으며,

    저희 가든조아 쇼핑몰은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취급물품이 생물인 묘종상품의 경우

    특성상 배송사고 등을 감안하여 주문은 접수하되 배송은 하지 않습니다.

    농산물의 특성상 토요일날 출고를 해버리면, 토요일/일요일 이틀동안 택배 물류창고에 방치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묘종상품 출고를 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채소, 야생화 묘종 외 종자, 원예자재 등은 정상 출고됩니다.)

    상품의 수량 부족 등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가든조아 고객센터 070-7542-888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고객센터>고객문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배송 ] 발송완료 되었다는데 언제 도착하죠?

    발송완료는 가든조아 쇼핑몰에서 물류센터로 주문하신 상품을 택배사에 배송 의뢰한 단계입니다.

    가든조아에서 발송되는 모든 품목은 발송 후 익일 수령 가능합니다.(명절연휴 직전 제외, 별도공지)

    발송완료가 되고 당일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발송완료 소식을 받으시고 당일 안에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또는 익일 수령하지 못하신 고객님께서는

    가든조아 고객센터(070-7542-8888)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가든조아 고객센터 070-7542-888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고객센터>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배송 ] 배송현황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전일 오후 12시 ~ 당일 오후 2시까지 결제완료된 고객님은 익일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CJ GLS 홈페이지 내에서 배송조회서비스 (http://www.cjgls.co.kr/kor/delivery/booking/search.asp)

    에 송장번호 입력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가든조아 고객센터 070-7542-888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고객센터>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배송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에 크기에 따라 2,500~8,000원의 택배비가 발생하며 합니다.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당일 배송되어 다음날 수령 가능하십니다.

    (단, 추석 설 명절 기간은 택배량이 많아 2~3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가든조아 고객센터 070-7542-8888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 고객센터>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